Q :사용후 반품이 안되나요? A상품 개봉,사용후에는 (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)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합니다. Q :[교환]교환하고싶어요. A교환은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이내 고객센터(1661-5647)으로 연락주시거나 마의페이지 1:1문의로 남겨주시면 확인후 안내드리겠습니다. -구매자 단순변심:물품 수령후 7일이내 교환가능(제품훼손이 없을경우(제품박스및 구성품포함) -제품불량(초기불량),정보상이: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1개월 이내,그사실을 알수있었던 날부터 30일이내 **업체배송인경우 교환/반품 절차가 업체별로 상이하오니 고객센터(1661-5647)나 마의페이지1:1 상담으로 문의 주셔야 합니다 Q :[불량교환/반품] 상품이 파손되어왔어요, 불량 상품이 왔어요. A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. 빠른처리를 위해 고객센터(1661-5647)으로 연락주시거나 마의페이지 1:1을 이용해 사진첨부하여 문의주시면 좀더 빠른처리를 도움드리겠습니다. Q :교환/반품 배송비는 누가 부담해야하나요? A구매자가 부담하는경우 -단순변심/사이즈,색상 교환/배송주소지 오류로인한 반송되는 경우등 제품문제가 아닌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.(왕복배송비는 각 업체별,물품별로 상이) ** 동일상품 2개이상 주문시 또는 출고지가 달라 합포장이 불가하여 따로 출고된 상품의 경우 변심 반품시 수량별로 각각 왕복 배송비 청구되는점 참조부탁드립니다. ** -판매자가 부담하는경우 -오배송/파손/불량/상품정보 상이한 경우로 판매자가 교환배송비를 부담하며, 환불금액 전액 환불이 됩니다. Q :반품/취소 환불은 언제쯤 되는건가요? A카드취소 (신용카드/체크카드) PG사거쳐 사용하시는 카드사로 정보가 넘어가 카드사에따라 약3~5일 이후 카드사 확인이 가능합니다.(매입후취소) -휴대폰결제 결제 당월 취소된 금액은 취소완료후 통신사 반영까지 최대 5일까지 소요될수있습니다. 단,결제월, 취소월이 다를경우 현금환불로 입금해드리고있어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됩니다. (부분취소 불가하므로 동일하게 진행됩니다.) -실시간계좌이체 카드취소와 동일하게 PG사거쳐 사용하시는 카드사로 정보가 넘어가 카드사에따라 약3~5일 이후 카드사 확인이 가능합니다.(매입후취소) *부분취소가 불가하니 부분취소를 원하실경우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바랍니다. -가상계좌환불 PG사를 거쳐 이용하시는 계좌로 환불진행이 되고있어 주문서 확인시 환불완료 반영일로부터 24시간 이후 확인이 가능한점 양해바랍니다. Q :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뭔가요? A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인한 교환/반품 요청이 물품 수령일로부터 7일을 경과한경우 -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의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된경우 -구매하신 상품의 구성품(사은품/제품박스포함)이 누락된경우 -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1:1문의를 이용해주십시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