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FAQ

    HOME > 고객센터 > FAQ
      [입금/기타] 입금및 기타문의 2019.08.06 14:19
    글쓴이 : 최고관리자 조회 : 3989

    Q :입금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 A받아보신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신후 

      입금확인되었다는 알림톡/문자안내를 드리고있습니다.

      가상계좌이므로, 2일이내 입금을 해주셔야하며, 이후에는 입금이 불가하여

      고객센터나(1661-5647)  마의페이지 1 : 1 상담으로 문의해주셔야합니다.

     

    Q :[포인트] 포인트 사용방법

     A카톤 포인트는 소멸성 포인트(차량계약후 1년 동안 유효함) 입니다 .마이페이지에서 마이포인트내역 확인후

      주문후 남은 포인트 사용 가능합니다 

     

    Q :고객센터 운영시간 알려주세요.

     A평일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상담이 가능하며,

      주말,공휴일에는 운영되지않습니다.(12시부터 1시까지 점심시간)

      이후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Q :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?

     A세금계산서 발급이 지원되지 않습니다.

     

     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 현금영수증(사업자지출 증빙용)을 

     발급받으실수있습니다.

     

     주문/결제 시 현금영수증 혹은 세금계산서 발급 구분 으로 선택하신후 

     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여 발급받으실수있습니다.

     

     *현금영수증은 결제완료후 48시간 이내 국세청으로 이관후 

     국세청 사이트에서 출력및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  마의페이지1:1문의를 이용해주십시오.

     

    목록